캠핑 장소 및 장비 소개

캠핑 장소 및 장비 정보 관련 유튜브 동영상을 누구나 등록, 공유 하는 낚시, 캠핑 커뮤니티 입니다. 캠핑 관련 동영상을 자유롭게 등록하세요.

경상권 분류

문경 음마들무료캠핑장, 화장실,개수대, 강변뷰 무료차박지 무료 차박캠핑 성지

작성자 정보

  • 낚시포인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5 조회
  • 0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문경 음마들무료캠핑장, 화장실,개수대, 강변뷰 무료차박지 무료 차박캠핑 성지 | 낚시포인트


안녕하세요 임짱입니다. 지금 껏 다녀 본 무료 캠핑장중에 최고입니다.


독립된 사이트 공간확보, 넓은 차박지, 리버뷰/마운틴뷰까지, 화장실,개수대.


짱짱님들 꼭 가셔서 멋찐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꼭 클린캠핑도 하실거죠?


오늘도 사랑합니다.


#캠핑카 #캠핑카여행 #캠핑 #차박 #무료차박지 #문경무료차박지 #무료차박지 #무료차박 #영남캠핑카350

NAVER 블로그 검색
올리면 안되겠지 ㅎㅎ 대구&구미에서 가까운 경상북도 문경에 위치한 문경야구장 음마들 노지캠핑장 넓은 부지와 노을이 너무 매력적인 캠핑장이었어요 !! 또 다른 캠핑이야기 :D 캠핑장 소개 :) #대구 #대구근교...
출처 : 행복한 밍도리네 일상&캠핑생활 :D
보다보니 문경에 좋은 장소가 많더군요 ㅎㅎ 원래 목적지를 '진남교'로 정하고 문경을 왔어요. 하지만... 그래서 찾게된 캠핑장 '음마들' 음마들 캠핑장 진남교에서는 차로 30분 정도로 조금 거리가 있어요. 장소...
출처 : 라머의 블로그
6월4일 ~ 6일 2박3일 문경야구장옆 음마들캠핑장 이곳은 문경시에서 무료로 캠핑을 할수있게 만들어진 캠핑의성지라 할수있답니다 사이트구성도 되어있고 캠핑장 주변으로 캠핑과 차박을 할수있는곳이 많이...
출처 : 껌딱지캠핑
※노지의 특성상 촬영당시와 달라질수 있고 폐쇄될수 있는점 참고해 주세요. #음마들#음마들캠핑장#문경야구장#문경노지캠핑#문경노지차박#무료노지캠핑#무료노지차박
출처 : 달리자GO
문경 무료 캠핑장 음마들 입니다 차박하시는 하시는 분들과 카라반이 많았어요 캠핑 사이트쪽에는 나무 그늘이 있어서 피크닉으로 오시는분 있었어요 주말 비소식 때문인지 토요일 인데도 빈자리가 많네요...
출처 : JYP 인테리어
https://youtu.be/ji2sQ8t2m_Y 짱짱님들 안녕하세요임짱입니다 이번에 다녀온 차박지는 문경입니다 음마들 무료 캠핑장 문경야구장 개별 사이트 잘 분리되어 있는 무료캠핑장과 넓은 노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출처 : 임짱♡신짱 캠핑스토리
문경시에서 캠핑장으로 조성하려다 중단된곳 음마들 진짜 사이트 한곳한곳이 죽여준다는, 각이 딱나와요! 오캠장 저리가라 할정도로 차박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은곳입니다. 우리모두 노지캠에서 지켜야할건...
출처 : 148.7CM
경상북도 문경 문경야구장 음마들 캠핑장 이용료 무료 노지 캠핑장 전기사용 불가능 화장실 있음 (깨끗하지 않습니다) 유료캠핑장 처럼 사이트가 완전히 구별되어있는 곳도 있어서, 유료캠핑장을 이용하는 듯한...
출처 : 행복한 밍도리네 일상&캠핑생활 :D
본론인 음마들캠핑장!! 문경야구장으로 대부분 알고 있는 무료 캠핑장이에요. 1년동안 노지 다니며 괜찮다고 생각한 장소 중 하나인데, 이번 벚꽃 캠핑으로 정말 원픽이된 캠핑장이에요 ㅎㅎ 들어갈 때부터 오...
출처 : 라머의 블로그
문경 음마들 캠핑장에서 캠핑 중 예천에 가볼만 한 곳 정리!! 가볼만한 곳 음마들 바로 옆에 위치한... ㅋㅋㅋ 무료로 뿌릴 수 있어요~~ 너무 좋음!! 주변 조성이 잘 되어 있어 캠핑 오면 좋을 거 같아요. 체험관...
출처 : 라머의 블로그
com/c/esthersmilepet 로드탑 네이버카페에 올렸던 글입니다 :) 11월12~14일 가을의 마지막 캠핑~ 문경야구장 무료 오토캠핑장(음마들)에서 보낸 2박3일 이야기! 영상을 통해 여행기록을 남겨봅니다. 영상...
출처 : 뿌요&꼬모&꼬물이4남매 인스타그램@esther_smilepet
문경야구장 차박 문경음마들 캠프닉의 기운이 스물스물 올라올때 떠낫습니다 ㅋㅋㅋㅋ 도착과동시에... 화장실NG #문경야구장 #또오겟 #무료캠핑장 #불멍됩디다 #주위에암것도없어여 #차박 #아귀포 #귀여운테라...
출처 : 봉자야놀자
(현재 내부 공사중) 문경 야구장 아직 문경은 벚꽃이 만개하지 않았다 이번 주말 내지 차주쯤 만개 할 듯하다. 주차공간이 오토캠핑장 처럼 개인공간을 만들어주는 무료 노지 중 최고인듯 하다. 근데 캬라반...
출처 : 고래의 차박 여행기
원래 이름은 음마들 캠핑장이라고 해요! 저흰 문경 야구장 캠핑장으로 쳐서 다녀왔답니다. 이쪽으로... 무료로 개방된곳 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많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아무래도.. 비가 와서 그랬던거 같아요ㅠㅠ...
출처 : 도다이노의 기록
소야솔밭캠핑장(무료,화장실,물놀이) 문경야구장 옆 무료캠핑장(화장실,개수대,식당,음마들캠핑장) 문경석탄박물관주차장(가은역,에코랄라주차장,식당) 문경영강체육공원주차장(화장실,도심) 문경영신숲공원...
출처 : 찰스정님의 블러그
음마들 무료 노지 캠핑장이다 내비에 음마들을 검색해도 되지만 그곳에서 조금 더 들어가야 하니 문경 야구장을 검색하면 바로 앞까지 진입할 수 있다 이곳은 정말 맑은 공기와 좋은 주변 풍경이 있는 곳으로 밤...
출처 : 캠핑매거진
문경 음마들무료캠핑장, 화장실,개수대, 강변뷰 무료차박지 무료 차박캠핑 성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9 / 1 페이지
  • 낚시포인트

    낚시포인트란 물고기가 잘 잡히는 곳으로 낚시가 잘 되기로 유명한 갯바위 나 방파제 또는 저수지, 수로, 둠벙 이라 할지라도 언제나 낚시가 잘 된다고 할 수 없다. 바다낚시 포인트로 유명한 장소라 할지라도 그날의 바다 물때나 조류, 바람세기 등에 따라 낚시 조과가 많이 다르게 나타납니다. 그래서 항상 낚시 출조를 하기 전에 낚시 조황을 수시고 체크하고 낚시 포인트로 낚시 출조를 하시면 언제나 즐거운 낚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바다낚시

    바다낚시의 종류에는 갯바위 나 방파제, 해변, 기수역 등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낚시입니다. 바다낚시의 종류로는 원투낚시, 갯바위 낚시, 방파제 낚시, 찌낚시, 흘림낚시, 루어낚시 등 종류가 많으며 낚시 포인트의 상황에 따라 원하시는 낚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낚시 포인트에 관해서는 시시 때때로 변하기 때문에 바다낚시 출조를 하기 전 항상 물때나 낚시 조황 등을 확인하시고 출조하시기 바랍니다.

  • 민물낚시

    민물낚시의 종류로는 대낚시, 원투낚시, 루어낚시, 플라잉 낚시 등과 계곡 등에서 할 수 있는 견지낚시, 파리낚시, 구멍치기 낚시 등이 있으며 겨울에는 얼음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 많은 강과 저수지 및 웅덩이, 계곡 등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민물낚시 포인트는 각 지역별로 상황과 조과가 많이 다르며 미끼와 물때에 따라 다르므로 민물낚시 출조 전 항상 낚시 조과 등을 확인하시고 낚시 출조를 하시면 즐거운 낚시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캠낚

    캠낚이란 캠핑과 낚시를 동시에 즐기는 것으로 최근 많은 여가생활을 즐기는 낚시와 캠핑의 한 종류이다. 캠낚을 즐기는 이유로는 캠핑으로 힐링을 만끽하지만 조금더 즐기기를 원하는 많은 캠핑러들이 있기때문에 캠핑과 동시에 낚시도 즐기는 캠낚을 많이 즐기고 있습니다. 텐트를 들고 가는 캠낚과 차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차박등이 있습니다.

  • 캠핑

    야외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행위. 야영 이라고도 한다. 숙박 시설이 없는 외지나 산악지대 등에서 불가피하게 야영하는 경우 비박 도 있겠으나, 하나의 레저로 즐기는 경우가 많다.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캠핑을 즐기며 산이건 바다건 캠핑장이 하나씩은 꼭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낚시관련사이트


캠핑

공지글


최근글